오늘도 시청률 검색하면 1위에 올라있는 결혼하자 맹꽁아 2회 줄거리와 재방송 일정을 알아봤습니다.
1. 시청률 1위
오늘도 시청률 검색 1위를 달리는 결혼하자 맹꽁아! 입니다.
오늘은 2회 줄거리와 인물별 저의 개인적인 사견을 담아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재방송 편성 일정안내
캐이블 채널 KBS드라마에서는 결혼하자 맹꽁아 재방송이 가 새벽 시간대로 편성이 되어 있더군요.
혹시나 연속해서 보고 싶으시다면 새벽부터 아침까지 3시간동안 4개 회차를 정주행 하실 수 있습니다.
3. 결혼하자 맹꽁아 2회 클립
알수 없는 맹경태와 오드리의 첫만남입니다.
첫만남인듯 아닌듯
물벼락을 막아주는 시츄에이션이 초면은 아닌듯 한데..
지금 시청자도 모르고 아내 명자도 모르는 어떤 시그널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회장의 손자인 구단수는 할머니의 제안이 불만입니다. 아는 형인지 친척형인지..
공희의 팀장과 전화 통화를 하고 자신은 결혼할 여자가 있음을 밝힙니다.
공희를 직장에서 계속 갈구는 강지나 팀장과 서민기 팀장은 서로 사귀는 사이로 보입니다. 비밀연예를 하고 있으면서
동거중인 커플입니다.
갑자기 찾아온 새로운 걸문주는 만두가게 월세를 올려 받겠다고 합니다. 5년동안 동결이었던 월세를 이제 시세대로 받을 거라고 말합니다.
이런 난감한 상황에 슬쩍 빠져나가는 가장 아닌 가장 맹경태
명자는 가족들이 둘러 앉은 자리에서 생활비를 내 놓으라고 말합니다.
아들 맹공부는 의사이지만 산부인과의사라 요즘 출산률이 저조해서 병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딸 맹공희는 오빠가 자신에게 돈을 빌려갔다며 생활비 내기 어렵다고 말합니다.
시동생 맹경솔은 어머님이 물려주신 땅을 팔아 가게 오픈에 보탰고
이 위기를 타개하기 위한 가족회의지만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은 총체적 난국입니다.
하루한번 친정엄마와 통화하는 명자 아무일 없는 듯 통화를 하지만 엄마의 촉은 못 속입니다.
전화를 끊은 명자의 친정엄마는 '뭐 안 풀리는 일이 있는 가보네' 하면서 딸의 목소리 만으로 알아 버립니다.
단수의 선 자리를 알아보던 비서 덕수는 황익선 회장에게 충격적인 말을 합니다.
아가씨들이 단수를 싫어한다고,,,
인물은 잘 생겼지만 인성이 별로라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마에 충격을 받은 황회장!
디자인일에 진심인 맹공희는 서민기 팀장에게 새로운 스케치를 보여드리며 어필합니다.
그런 맹공희가 못마땅한 강지나 팀장은 회의자료 복사, 자신의 구두심부름을 시키며
인턴사원에게 갑질을 합니다. 그러나 꿋꿋하게 웃음을 잃지 않고 예 라고 답하며 시킨 일을 묵묵하게 해 나갑니다 .
의 지의 맹공희 입니다.
한편 아들에게 반찬을 갖다 주려고 나서는 길에
수선집에서
남편의 웃음소리가 흘러나오는 것을 들은 명자의 모습으로
결혼하자 맹꽁아 2회가 마무리 됩니다.
이두 사람 사이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